11월 23일(일) '슈퍼 아깽이 입양 프로젝트'진행합니다.

  • 카라
  • |
  • 2014-11-13 17:51
  • |
  • 8066
 
2014년 11월 23일 일요일
슈퍼 아깽이 입양 프로젝트!
 
 



입양카페 #아름품 에서 만나볼 수 있는 동물은 대부분 멍친구들이지요!

예민한 냥친구들은 성격이 좋은 녀석들만 아픔품에 내려가게 되어, 실제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거의 없었습니다.ㅠㅠ

moon_and_james-23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2014년 11월 23일 일요일!
#카라 #더불어숨센터 5층에서 '슈퍼 아깽이 입양 프로젝트'진행합니다.

카라에 고양이 입양신청서를 신청하신 가족분들 혹은 고양이 입양을 원하시는 가족들!
슈퍼 아깽이 입양 프로젝트를 놓치지마세요!



11월 23일에 만나서 가족의 인연을 맺게될 아깽이들을 소개합니다.
여러분과 묘연이 될 아깽이들을 사진으로 먼저 만나보세요. >_<
 

 
알갱 (1개월령, )
 
많은 사람들이 지나는 길가의 한 골목에서 보기에도 너무나 안타까운 모습으로 발견되었습니다. 알갱이의 병은 ‘신생아결막염’이었고, #카라동물병원 원장님의 손길로 알갱이의 작고 까만 단추 같은 눈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행이 초기여서 약만 넣어줘도 금방 괜찮을 거라고 하셨지만 길에서 혼자인채 그대로 방치되었다면 심각한 안구손상에 적출까지 해야 할 수도 있는 질병이었습니다. 이제는 건강하게 눈을 완전히 뜨게 된 알갱이, 너무 이쁘죠 :)
 

 
알맹 (1개월령, )
 
박 스안에 넣어서 버려져있던 새끼고양이 두 마리. 그 중 한 마리는 별이 되었고, 알맹이는 눈에 결막염으로 눈이 붙어있었습니다. #카라동물병원에 들어온 알맹이는 한 참을 굶었는지 초유를 허겁지겁 먹기 시작했습니다. 아직 엄마의 품이 필요한 알맹이에게 따뜻한 겨울이 되도록 함께해주세요.


블루 (2개월령, )


블랙 (2개월령, )
 
망원동에서 발견된 블루와 블랙이는 어미묘와 함께였습니다. 하지만 어미고양이의 잦은 출산으로 새끼들은 별이 되거나 약하게 태어나서 험난한 길위의 삶을 이어받아야 했습니다. 극심한 허피스와 탈수로 인해 골목 한가운데 웅크리고 있던 블루와 블랙이는 남은 치료를 위해 #카라동물병원 에 남아 있어야 했습니다. 어미고양이는 중성화 후 방사하여 원래 지내던 곳에서 캣맘에 의해 보호받으며 지내고있습니다. 치료를 마친 블루와 블랙이의 가족이 되어주세요.


깜코와 나무 (4개월령, 깜코女/나무)
 
인도에 있는 화단에 박스에 넣어 버려진 채 발견된 깜코와 나무. 갓 1개월령의 새끼고양이들은 호기심이 많고 길 위의 삶이 얼마나 험난한지 알 도리가 없습니다. 박스 밖으로 나와 차도로 향해 달려가던 위험한 상황에서 구조되었습니다. 길에 새끼고양이들이 있어서 불쌍하다는 마음으로 잡았다가 점점 성장하고 움직임이 많아지면 이내 책임질 수 없는 상황이 되자 다시 박스 안에 넣어 두곤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책임 있는 구조가 아니라면 새끼 고양이들은 한순간 죽음과 마주쳐야 합니다. 다행히 구조되어 입양을 기다리고 있는 깜코와 나무. 함께 입양되어 안전한 곳에서 자라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벽도령 (6개월령, )
 
벽사이에 빠져 어미묘도 구하지 못하고 외면해야했던 새끼고양이, 벽도령은 밤사이 사람에 의해 어렵게 구조되어 병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검사 후 벽도령은 곰팡이 피부병에 걸려 장시간 치료를 받았습니다. 너무 심하게 걸려 얼굴털이 다 빠질 정도였습니다. 낯가림이 심해 #카라동물병원 식구들 외에 구조한 활동가에게까지 털을 부풀리며 침을 튀기며 하악질을 했던 새끼고양이가 어느새 먼저 다가와 부비부비 하는 착한 냐옹씨로 거듭났습니다 :)
 
 
홍은이(4개월령, )
 
배수구에 빠져 울고있던 아기고양이, 홍은이는 홍은동에서 엄마고양이와 항상 함께하던 고양이였습니다. 마개가 덮혀있는 않은 배수구로 새끼고양이가 빠져 몇 일을 울고있었습니다. 배수구에 빠져 울고 있는 새끼를 쳐다볼 수 밖에 없는 어미 고양이의 심정은 어땠을까요? 동네 주민분의 얘기로는... 어미 고양이가 안절부절하다 끝내 포기하고 자취를 감춘 것 같았습니다. 카라활동가와 119의 도움으로 무사히 구조되어 지금은 건강하게 자라고 있습니다. :)


#알갱 #알맹 #블루와 블랙 #깜코와나무 #벽도령 #홍은이
'슈퍼 아깽이들'의 입양을 고민하시는 분들은!!
11월 23일 '카라 더불어숨 센터 5층으로 오세요~



슈퍼 아깽이 입양 프로젝트 참여방법!

공지 글 하단에 '신청하기'를 클릭하여 신중하게 작성해주세요.
(신청서 작성하지 않으신분들의 당일 참여는 준비하는 활동가에게 @_@ 혼돈을 줄 수 있으니 꼭 신청해주세요.)


(신청서를 보내주셨다면 11월 23일에 뵙겠습니다.)
 


 
중요!!
'슈퍼 아깽이 입양 프로젝트'에 함께하고 싶은 분들은 사전 신청을 해주셔야합니다.
그냥오시면 앙돼요~~~




*참고
*사람동물만 입장이 가능하며^^ 미성년자는 반드시 성인(가족)과동행하셔야 합니다.
*슈퍼 아깽이 입양 프로젝트는 그동안 고양이를 입양하고 싶었지만 사진만으로는 고민하셨던 분들을 위해 마련한 입양캠페인입니다. 카라에서 보호하고있는 아깽이를 소개하고 만나보는 시간입니다. 당일 입양이 아닌 카라 입양절차대로 진행됨을 참고해주세요.

*카라 입양절차 안내
클릭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