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30일, 카라 입양가족의 날 <Thanks Family Day>가 열렸습니다! 오랜만에 재개된 행사인 만큼 입양가족 분들이 호응이 무척 뜨거워서 처음 예상했던 신청 가족 숫자가 하루만에 다 차버렸어요.
입양 가족 분들도 설레는 마음으로 일찍부터 행사장을 찾아 주셨습니다. 입양간 강아지들을 오랜만에 만난 활동가들도 다들 강아지와 인사하느라 분주했어요! 여전히 반갑게 기억해주는 강아지들도 있고, 가족들 껌딱지가 되어 활동가들에게는 낯을 가리는 강아지들도 있었습니다. 어떤 모습이든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강아지들을 보니 활동가들은 그저 기뻤답니다.😊
하늘이 조금 흐렸지만 전날까지 쏟아지던 비가 싹 그쳐서 행사하기에는 더없이 좋은 날씨였습니다🌤 이번 Thanks Family Day에서는 새로운 아이템인 포토부스도 등장했는데요. 가족분들의 반응이 아주 좋았습니다. 반려견과 가족사진을 찍기 위해 포토부스 앞에는 대기줄이 어마어마 했어요.
그리고 Thanks Family Day에서 빠질 수 없는 운동회! 함께 달리기, 향해 달리기에서는 반려견과 가족들의 찰떡호흡과 달리기 실력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모두의 관심이 집중된 기다리기 경기도 아주 흥미진진했는데, 모두 1박 2일이라도 기다릴 수 있을 것 같은 실력자들이었습니다. 다들 입양 가더니 점잖게 기다릴 줄도 아는 강아지가 되어서 활동가들은 감격의 눈물을 흘렸어요😭
노즈워크 대결에서는 강아지들이 1:1로 대결을 펼쳤답니다. 금세 장난감 사용법을 터득하고 쉽게쉽게 간식을 찾아먹는 강아지도 있었고, 관심이 없는 강아지도 있었습니다. 보호자들만 애가 탔던 노즈워크 대결~!
마지막으로 OX퀴즈 대회와 행운권 추첨을 끝으로 프로그램이 모두 종료되었습니다. 카라에서 준비한 많은 선물을 양손 가득 들고 돌아가시는 입양가족분들을 보니 카라 활동가들의 마음도 풍족해졌어요.🎁 부디 반려견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고 즐거운 시간 보내셨기를 바랍니다.
카라의 Thanks Family Day는 사지 않고 입양하는 문화를 공유하고 올바른 반려동물 입양을 장려하기 위한 행사로 이번에도 뜻을 함께하는 많은 기업들이 소중한 물품을 후원해 주셨습니다. 후원해 주신 마녀공장, 페스룸, 베이컨박스, 크로노, 패디펫, 후르타, 워프, 힐스, 포앤팜, 보울보울, 바독와인, 두잇, 베토퀴놀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