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8월 3일 오후 1시 유성동양경매장 앞
다리가 비틀어진 동물, 종양 가득한 몸으로 임신을 해야했던 동물, 평생 산책 한번 해 보지 못한 동물, 강아지 공장의 비극은 어제 오늘의 일이 아닙니다. 그런데 왜 아직까지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있을까요?
경매장과 펫숍이 처참한 동물의 ‘생산’ 환경을 은밀하게 숨기고 오직 귀여움으로 포장된 ‘판매’ 동물만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한국 최대 규모의 보령 불법 번식장을 적발하며 경매장을 통해 펫숍으로 유입된 어린 동물의 귀여움 뒤에 숨겨진 모견과 종견의 처참한 사육 환경을 낱낱이 보았습니다.
펫숍에 진열되어 있는 어린 동물들은 동물학대의 온상지인 번식장에서 평생을 번식과 출산을 반복하다 죽음을 맞는 어미견의 피눈물임을 우리는 다시 한번 확인하였습니다.
더 많은 판매 수수료를 얻기 위해 추악한 불법 행위를 일삼는 경매장이 사라지지 않는다면 불법 번식과 동물 학대, 용서할 수 없는 그 기만은 계속될 것입니다.
카라, 유엄빠, KDS, KK9, PNR은 오는 3일 오후 1시 유성동양경매장 앞에서 경매장의 불법 행위와 번식장 동물학대 방조 행위를 규탄하고 고발하기 위한 집회를 진행합니다.
전국 각지의 시민 여러분, 부디 함께하셔서 저들만의 은밀하고 견고한 경매업과 동물판매의 성벽에 균열을 내 주십시오. 8월 3일 입니다. 유성동양경매장 앞에서 모두가 한 목소리로 그들의 불법행위를 규탄하고 생명은 물건처럼 경매하고 진열 판매하는 '공산품'이 아니라고 다함께 외쳐주십시오.
🔥집회에 참여하실 분들은 유성동양경매장 앞에 8/3(목) 오후 1시까지 모여주세요!
-주소: 대전 유성구 갑동로8번길 77
🆘집회에 함께하지 못하시는 분들은 185마리 개들의 치료를 도와주세요. 지옥같은 번식장에서 구출된 개들이 여러분의 도움을 기다립니다.
⬝일시후원: 우리은행 1005-702-123977
⬝ PayPal : info@ekara.or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