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13일 카라는 화성 허가 번식장 구조견들의 접종을 진행했습니다.
안전하고 건강한 생활을 위해 동물병원 수의사 선생님들께서 동물들을 꼼꼼히 살피며 1차 접종을 잘 마쳤습니다.
접종과 함께 개들의 건강상태도 함께 확인했습니다. 안타깝게도 개들은 몸이 성한 곳이 없습니다. 털이 심하게 엉켜서 피부병이 돋고, 발톱이 너무 길어서 발바닥을 파고들고, 귀지로 귀가 꽉 막히고, 치아가 보이지 않을 정도로 눌어붙은 치석… 그동안 얼마나 방치되었는지 보여주는 대목입니다. 자가 수술로 의심될 만큼 거친 제왕절개 수술 흔적이 있었습니다.
이 모두 결국 펫숍 유리장에 진열되는 작고 예쁜 개를 ‘생산’하기 위한 잔혹한 흔적입니다.
백신 접종은 개들의 치료와 회복의 첫걸음입니다. 모든 개들이 필요한 치료를 잘 받아 입양까지 갈 수 있도록 함께해 주세요.
🙏 소중한 시간 내어주셔서 봉사와 주신 청라공감동물의료센터 원장님께 감사드립니다!
📝 번식장 철폐를 위한 루시 프로젝트 서명하기 > 링크 클릭
✔️ 화성 허가 번식장 20여 개 단체 공동 모금
⬝ 후원금 모금 기간 : 9월 8일 ~ 9월 17일 자정까지
⬝ 후원 계좌 : 신한은행 100-036-602215 (사)케이케이나인레스큐
⬝ 공동모금액의 50%는 시보호소 구조 활동 단체에 지원하며, 50%는 중증 질환으로 치료비가 많이 소요되는 개체를 중심으로 배분됩니다. 모금액은 현금 지원이 아닌 병원 의료비로 입금됩니다.
⬝ 모금은 KK9에서 진행하며, 모금액은 1일 단위로 통장 스캔본을 공개하며 배분 종료 후 통장은 해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