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 '2021 온앤오프 입양파티' 후기

  • 카라
  • |
  • 2021-03-23 13:25
  • |
  • 2018



2021 온앤오프 입양파티가 무사히 끝났습니다. 비가 내리며 날씨도 쌀쌀해져 행사 시작 전엔 걱정이 되었지만 행사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더봄센터를 찾아주셔서 따뜻한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입양 ON 팻샵 OFF 첫번째 입양파티로 카라에 있는 댕댕이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였어요. 게다가 다른 입양파티보다 유난히 가족분들 중에도 어린이 친구들이 많았답니다. ꒰◍ˊ◡ˋ꒱੭⁾⁾ 


총 신청자 24 가족 중에 14가족과 신청을 미처 못하고 직접 찾아오신 두가족이 참석하였지만 입양은 아쉽게도 두마리만 ON이 되었습니다.


가족 단위로 신청해 주신 분들의 코로나19 방역 지침에도 잘 따라 주시고 어린이 신청자분들이 너무 매너들이 좋아 행복한 입양파티였습니다.  ( ๑ ᴖ ᴈ ᴖ)ᴖ ᴑ ᴖ๑) 


겁이 많아 사람 근처에도 못 가는 튜나를 꼭 안아주는 멋진 친구도 있네요 ^^ 이 후로도 튜나는 맘 좋은 오빠가 갈 때까지 곁에 앉아 있었다는 후문입니다.


잠시 신청자분들이 안 계시는 휴식 같은 시간에 열린 간식 타임.  모든 댕댕이들의 집중 모드. 그 와중에 자리를 지키고 있는 콜라와 먼 산 바라기 튜나, 언니야 꼬리가 더 관심이 가는 모찌!


옆방 영웅이네 아가들도 커다란 개껌 파티 ^^  엄마 영웅이가 젤로 신나보이네요.


그 후로도 입양 상담은 계속 되었고 아이들이 조금씩 지쳐 갈 즈음 행사는 마무리 되었습니다.


제일 먼저 입양 ON 의 주인공 개리. 비록 펫샵 철장은 아니지만 컨셉 잘 잡고 모델 되어준 점잖은 개리씨! 축하해용!  ◡‿◡✿ 


두번째 입양 ON 비룡군! 잠 많은 비룡군은 일찌감치 입양 ON 시켜 놓고 내내 잠만 주무셨답니다. ㅋㅋㅋ 비룡군도 축하해!


자! 그럼이제  입양이 안 된 친구들을 소개해 볼까요?  ๑•̥﹏•̥๑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입양파티에서 젤로 신들린 텐션을 보여준 모찌! 무릎에도 팔짝 올라가 애교도 만점이고 성격도 좋은 모찌의 가족이 되어주세요 ^^

>>>입양 신청하기



설기는 조금은 쑥스러움도 많고 장난감도 다른 친구들에게 잘 뺏겨서 장난감을 주면 구석에가서 놉니다. 언릉 가족을 만나서 맘껏 즐겨보면 좋겠어요 ~~~ 소심한 설기의 가족이 되어주세요~~!!

>>>입양 신청하기


비지네 형제 중에 제일 잘 먹고 잠도 많고 젤로 힘도 센 술이. 장난이 심해서 남매들 사이에서도 편 먹기 힘든 친구 이지만 사람 반기기 최고 스킬을 자랑하고 행복 가득 미소가 멋진 매력 덩어리 술이랍니다. 식탐이 많아 간식 줄때 힘 조절을 못해 물기도 해서 술이 가족은 조금 큰 형아나 누나들이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 술이와 신나게 산책할 수 있는 가족을 찾습니다. 

>>>입양 신청하기


오른쪽부터 아톰, 매튜, 톰 삼총사는 아가때부터 아름품에서 같이 지내서인지 형제 같아요^^  조금 빨리 태어난 똑똑한 아톰이에게 많은 것을 배우고 있답니다. 시바믹스, 진도견으로의 자태가 조금씩 나오는 청소년기 삼총사에게도 같이 산책하며 행복 나눌 가족이 필요합니다. 

>>>아톰 입양 신청하기 , 

>>>매튜 입양 신청하기 , 

>>>톰 입양 신청하기       



엠마는 매튜와 톰의 남매입니다. 아톰과 함께  삼총사 등쌀에 어찌나 씩씩해 졌는지 이제 엠마는 어떤 고난이 와도 극복할 정도의 사회성 높은 아이랍니다.^^ 특유의 애교와 질투는 좀 있지만 그 정도는 애교로 넘길 수 있습니다. 엠마도 온전히 엠마만 사랑줄 수 있는 가족을 찾습니다.

>>> 입양 신청하기


민들레 홀씨 같은 이중모가 매력 포인트인 린다와 래곤이. 패드 배변 훈련의 백발백중 아가들. 세상 얌전하고 참한 두 친구의 가족이 되어주세요 

>>> 래곤 입양 신청하기 

>>> 린다 입양 신청하기   



영웅이의 아가들 리사, 데릭, 노먼, 릴리.

입양행사로 모두 힘들었나 봅니다. 엄마 영웅이도 살짝 피곤해 보이네요 . 

아지기 가족을 못 만났지만 가족을 만나 행복해질 꿈을 꾸고 있는거 같아요. 이 작은 아이들을 사랑으로 품어주실 가족이 되어주세요.^^

>>> 입양 신청하기,  



파주 공장에서 지난해 5월에 구조되어 조금은 겁이 많지만 이제 조금씩 조금씩 용기내고 있는 우유, 콜라, 튜나에게도 여러붕의 관심이 필요 합니다.

조금은 신중한 이아이들을 천천히 가족으로 받아주실 인내심 많은 가족을 찾습니다.

>>> 입양 신청하기,  


17마리의 아가들과 치룬 온앤오프 입양파티는 사실 입양이 조금 적게되긴 했지만 많은 분들이 관심가져주시고 이제 더 많은 분들이 펫샵보다는 이런 입양행사를 통해 반려견을 맞이 할 수 있게 되는 초석이 되었길 바랍니다.

이후로도 남은 아이들의 입양은 계속 될 것이고 언제든지 아름품, 더봄으로 문의 주시면 됩니다.


입양문의: 아름품_02-6381-0999

                더봄_031-959-8600

카라 홈페이지 : 입양하기_https://www.ekara.org/kams/adop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