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샘추위가 절정을 이뤘던 지난 2월 말! 프리오랑프로젝트의 북콘서트, [고등학생의 국내 동물원 평가보고서]가 열렸습니다.
이번 북콘서트에서는 이 책의 저자인 최혁준 학생에게 동물원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고
발행인인 ‘책공장더불어’의 김보경 대표님과, 카라의 대표이신 임순례 대표님, 세 분께서 열띤 이야기를 나눠주셨습니다.
간단한 과일, 과자, 떡과 함께
'프리오랑' 프로젝트에 대한 설명서, 서명, 그리고 !
프리오랑 프로젝트의 마스코트인 오랑우탄 인형 '오랑이' !
프리오랑 길거리 캠페인에서 사용했던 프리오랑 프로젝트 보드와, 새로 만든 따끈따끈한 캠페인카드를 유심히 보시는 참석자분들 :)
임순례 대표님의 이야기로 북콘서트의 첫 포문을 열었습니다.
임순례 대표님의 인사와 함께 이어진 최혁준 학생의 영장류에 대한 작은 강의가 있었습니다. 이를 두 눈 반짝이고 경청하는 시민들 +_+
최혁준 학생은 복돌이의 이야기도 빠뜨리지 않고 해주었는데요, 뜻 깊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최혁준 학생의 열띤 이야기 이후에는 '책공장더불어' 김보경 대표님, 최혁준 학생, 카라 임순례 대표님이 관객과의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카라에서 프리오랑 캠페인을 할 때마다 오랑우탄 인형을 데리고 다니는 것을 보며, 자신도 뭔가 가지고 와야겠다고 생각했다는 최혁준군.
영화 '혹성탈출'에 등장하는 모리스 피규어를 가지고 와 주었습니다 :)
세 분의 짧은 이야기 이후 관객과의 대화가 진행되었고, 마지막으로 카라의 상임이사인 전진경님의 이야기가 이어졌습니다.
프리오랑 기자회견 때부터 좋은 영상을 만들어주셨던 최규태 학생도 이 자리에 참여해주어 한 마디를 해주셨습니다 :)
늦은 시간까지 강의를 듣는 사람들로 가득 찬 강연장!!
오후 7시부터 시작되었으나 예정되어있던 시간을 훌쩍 넘겨 진행되었던 열띤 대담현장!!
이날 차고 넘쳤던 뿌듯하고 뜻 깊던 대담 내용!
본문에 모두 실을 수 없어 따로 전문! 을 정리해보았어요,
대담에 참여하지 못하셨던 분들, 모두 이곳에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전문 보러가기!
참석해주신 분들 모두 너무 감사드리고, 자리를 빛내주신 최혁준 학생, 김보경대표님 두 분께도 무한 감사드립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