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입양파티 시즌 4 '뜬장에서 집으로'
잔혹한 개농장에서 하루만 늦었다면 어떤 일이 생길지 모르는 상황에서 구조된 강아지들이 온앤오프 입양파티에 참가합니다!
이번 입양파티에는 다양한 곳에서 구조된 총 26마리의 아이들이 가족을 찾습니다.
1. 남양주 개농장에서 구조된 엄마 롤리와 일곱 아가들, 또 다른 엄마 랙스와 세 아가들 그리고 욱이
2. 의정부 도살장에서 구조된 써니
3. 성북구 소방서에서 태어난 성소의 다섯 아가들
4. 아름품에서 가족을 기다리고 있는 진돗개 리사, 아톰
5. 서울시 동물복지 센터의 다섯마리 구조견 모리, 무무, 무화, 바름, 고미
개농장과 도살장에서 구조 된 아이들, 내일을 보장할 수 없는 뜬장속에서 혹은 위험한 길에서 소중한 생명들을 잉태하고 있던 어미와 세상으로 나와 즐거운 것만 보게 하고싶은 아가들이 입양파티에 참가합니다.
아가들은 엄마와 활동가들의 사랑 속에서 무럭 무럭 자라 스스로 밥도 먹고, 배변도 스스로 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카라가 지켜낸 소중한 생명들! 가족을 찾기 위한 입양파티! 8월 14일(토)~15일(일) 양일에 걸쳐 진행하려고 합니다
반려동물 입양 ON! 펫샵에서 반려동물을 사고파는 행위 OFF!! 생명을 소비하는 문화가 아닌, 생명 존중을 실천하는 올바른 반려동물 입양 문화에 동참하고 싶으시다면 지금 바로 온앤오프 입양파티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평소 반려견 입양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은 누구나 신청 가능해요!😊
<온앤오프 입양파티 시즌 4 - 뜬장에서 집으로>
🌞 일시 : 2021년 8월 14일(토)~15일(일) 오후 12시~5시
🌞 장소 : 카라 더불어숨센터 2층 (마포구 잔다리로 122)
🌞 문의 : 동물권행동 카라 입양팀 (02-6381-0999)
🌞 신청 : 네이버 예약 > 예약 신청 링크 바로가기
*사회적 거리두기로 입장 시간은 20분으로 제한되며, 예약한 인원만 당일 입장이 가능합니다. 예약한 날짜와 시간에 맞춰 더불어숨센터에 방문해 주세요. 예약하신 시간에 방문하지 못할 경우 입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위 행사는 서울시 동물보호과 주최와 동물권행동 카라 주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