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봄센터에서 진행된 첫 입양파티 '2020 Merry Adoptmas'가 여러분들의 관심 속에서 무사히 마무리 되었습니다.
입양파티에는 죽음의 훈련소에서 구조되었던 의정부 구조견들과 자가번식 공장에서 구조된 파주공장견 아이들, 울산 학대자로부터 구조된 아톰이 등 총 21마리가 참가했는데요.
평소 입양을 희망하던 가족분들이 아이들을 직접 만나보고 입양을 확정 할 수 있는 특별한 날이기 때문에 이번 입양파티에도 가족단위로 많이 방문해주셨습니다.
아름품 애교쟁이 연두와 파스닢, 주스, 아메, 우유, 콜라, 튜나, 아톰이도 멀리 더봄센터에 와서 입양파티에 참가했어요!
입양을 원하는 아이와 중앙정원에 나와 산책을 하면서 교감을 해보는 시간도 가져봅니다.
이번 입양파티를 통해서 총 7마리(입양확정 6마리, 입양전제 임보 1마리)의 아이들이 가족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활동가도, 참가자도 인원 제안을 두어 더 많은 분들께 더 많은 아이들을 소개하지 못한 아쉬움은 남지만 그래도 덕분에 안전하게 행사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입양파티에 참가해주셨던 가족분들 모두모두 감사드리고 입양파티를 통해 평생을 함께할 반려견과 인연을 맺으신 입양가족분들 축하드립니다!
입양파티를 통해 입양이 확정된 의정부 구조견 샤넬, 크리드, 벨라, 코코, 로랑, 랄프의 입양을 축하해주세요!
입양전체 임보를 떠나는 조에게도 곧 좋은 소식이 들리기를 기대합니다.
입양파티에 참가했던 다른 아이들도 하루 빨리 가족 품에 안기기를 기대하며, 평소 반려동물 입양을 생각하고 계셨다면 @kara_thebom 인스타를 통해 입양이 필요한 아이들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