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분기에는 총 31마리의(고양이 30마리, 개 1마리) 동물들이 구조되어 시민구조치료지원을 통해 치료를 받았습니다. 위기에 처한 동물들이 도움을 받지 못했더라면 생명을 이어나갈 수 없었을지도 모릅니다. 구조와 치료 그리고 돌봄을 지속해주시는 구조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시민구조치료지원을 통해 치료를 받은 동물들은 가족을 만나거나 다시 원래 살던곳으로 돌아가기도 하고 여전히 치료를 이어나가기도 합니다. 기적처럼 다시 생명을 이어가는 동물들의 앞날에는 행복한 일만 있기를 소망합니다.
카라는 정부지원금 없이 오직 시민들의 100% 후원으로 운영되는 동물단체입니다. 교육과 정책으로 동물과 공존하는 사회를 만드는 동시에, 동물을 구해 새 삶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큰 목표인 단체로서 <시민구조치료지원> 프로그램으로 위험에 처한 많은 동물들을 도울 수 있어 기쁩니다. 여전히 길 위에서 도움을 필요로 하는 동물들이 있습니다. 시민구조치료지원으로 더 많은 동물들이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소중한 후원으로 카라를 응원해 주세요.
*시민구조치료지원의 2020년 총 예산은 100,000,000원으로, 9월 11일 기준으로 총 71,931,220 원이 지원되었습니다.
* 유비, 갑딸이, 진돌이, 호두의 치료비는 '삼성카드 열린나눔'에서 지원해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