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이오_후지마비(구조자 입양) / 2.제니_자궁근종(구조자입양) / 3.삼색이_범백(치료 중 사망) / 4.구슬이_구내염(방사) / 5.노랑이_범백(방사) / 6.에이미_범백(방사) / 7.겨울이_구내염감염(치료 중 사망) / 8.나비_범백(방사) / 9.달이_범백(구조자입양) / 10.까미_구내염(입양) / 11.써니_범백(방사) / 12.고랭이_구내염(임시보호) / 13.딱지_구내염(방사) / 14.소양이_구내염(구조자입양) / 15.박촌이_구내염(방사) / 16.장수_척추골절(구조자입양) / 17.사랑이_구내염(임시보호) / 18.루다_중성화수술(구조자입양) /19.와플_구내염(구조자입양) / 20.사랑이_구내염(구조자입양) / 21.길양이_구내염(방사) / 22.누리_구내염(방사) / 23.소리네_설사(임시보호) / 24.타이거_골절(구조자입양) / 25.미미_구내염(입양) / 26.꽁냥이_구내염(임시보호) / 27.붕빵이_직장탈장(방사) / 28.아름이_구내염(구조자입양) / 29.아람_구내염(방사) / 30.하양이_골절(방사) / 31.대담이_허피스(구조자입양) / 32.삼색이_구내염(임시보호) / 33.그레이_앞다리절단(구조자 입양) / 34.플라_홍역(위탁보호 중) / 35.청아_구내염(임시보호)
3분기에 총 35마리의 동물들이 시민구조치료지원으로 도움을 받았습니다. 버려지고 학대를 당하고, 사고나 질병으로 인해 고통을 받았던 동물들이 시민들의 관심으로 구조되어 치료를 받고 새로운 삶의 기회를 얻었습니다. 거리에서 죽음을 맞이할 뻔 했던 위기의 동물들을 위해 손내밀어 주신 시민분들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다치고 병든 동물은 너무나도 많습니다. 그 동물들을 구조하여 치료하고 안전하게 돌보면 좋겠지만, 안타깝게도 위기동물들을 구할 수 있는 사회적 시스템이 갖춰져 있지 못합니다. 그러다 보니 거리의 동물들에게 가장 필요한 도움을 줄 수 있는 건 바로 그곳에 있는 시민입니다. 동물을 구조하는 일은 멋지고 가치 있는 일이지만, 때로는 개인이 감당하기 어려운 일이기도 합니다.
카라는 시민이 동물의 구조 활동을 지원합니다. 구조는 동물을 위급한 상황에서 구출하는 것만이 아니라, 적절한 치료와 돌봄을 통해 새로운 가족을 만나게 하는 일련의 과정을 뜻합니다. 카라는 동물의 치료비 일부와 입양활동을 지원합니다. 더 많은 동물을 구조하고, 더 많은 시민이 생명존중을 실천하는 방법입니다.
동물의 위험을 무심하게 지나치지 않는 시민의 관심과 실천은 소중한 생명을 살립니다.
기적처럼 새로운 삶을 살아갈 기회를 얻은 것은 여러분께서 함께 연대해주신 덕분입니다. 소중한 후원금을 꼭 필요한 곳에 쓸 수 있어 다행이었습니다. 카라는 어려운 동물들에게 계속 손 내밀어가겠습니다. 더 많은 동물에게 더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소중한 후원으로 카라를 응원해 주세요.
*시민구조치료지원의 2019년 총 예산은 100,000,000원으로, 예산이 소진되어 마감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