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분기에 총 42마리(개 4마리, 고양이 38마리)의 동물들이 시민구조치료지원으로 도움을 받았습니다. 버려지고 학대를 당하고, 사고나 질병으로 인해 고통을 받았던 동물들이 시민들의 관심으로 구조되어 치료를 받고 새로운 삶의 기회를 얻었습니다. 구조와 치료, 꾸준한 돌봄을 지속해주시는 구조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우리 사회에서 약자인 동물들에게 죽음은 늘 가까이 있습니다. 위기에 처한 동물들을 구조하여 치료하고 안전하게 돌보면 좋겠지만, 안타깝게도 위기동물들을 구할 수 있는 사회적 시스템이 갖춰져 있지 못합니다. 그러다 보니 거리의 동물들에게 가장 필요한 도움을 줄 수 있는 건 바로 그곳에 있는 시민입니다.
카라는 <시민구조치료지원>으로 시민이 동물의 구조 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구조된 동물을 돕는 일은 카라를 후원해주신 여러분이 있어 가능합니다. 말 못하는 동물들을 위해 마음을 나눠주시고 연대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더 많은 동물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소중한 후원으로 카라를 응원해 주세요.
*시민구조치료지원의 2020년 총 예산은 100,000,000원으로, 12월 30일 기준으로 총 99,908,280 원이 지원되었습니다.
* 로키, 방울이, 삼색이, 번개의 치료비는 '삼성카드 열린나눔'에서 지원해주셨습니다.